추천 교육기관 소개

강남자바학원 확실하게 준비했어요.

민첩한거북잉 2020. 11. 6. 17:41
728x90
반응형



*강쌤 학생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취업준비를 위해서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던 취준생이에요
원래는 단순하게 사무직으로 취업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미래를 생각하면 이건좀 아닌것같아서
지식인에 검색을 해봤었어요.

그랬더니 학점은행제, it학원등 다양한 곳에서
답변을 달아줬는데요.
비교적 현실적인 답변을 해준 분을 선택했고
강쌤을 만나게 됐어요.

기존엔 사실 별로 아는것도 없고 
강남자바학원에서 java공부만 좀 하면
이쪽으로 취업이 될줄 알았거든요?
어림도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사실 제 나이가 적지 않거든요
20대 후반인데... 강하게 뼈를 때리셔서
사실 좀 당황하긴 했지만 
현실적으로 봤을때 맞는 소리인것 같아서
수긍할수밖에 없었어요.

사실 지금까지 별다르게 한것도 없고...
국가자격증 하나 따놓은게 없기 때문에
정신차리지 않으면 계속 어영부영
한살 두살 나이만 먹을테니까요.

일단 저의 첫 공부 목적에 맞게
자바와 관련된 개발분야로
취업을 할 수 있도록
이것 저것 준비해야할 것들을
꼼꼼하게 알려주셨어요.

뭐... 처음에 생각한 것보다
금액이 커져서 주머니가 가벼워 지긴 했지만
계속 주머니가 가벼운것보다는
미래를 위해서 투자한다 생각하고 시작하게 됐어요.

 

 

 


처음 IT에 대해 공부를 하다보니 사실
내가 IT쪽으로 진로를 잡아도 될까
적성에 안맞는건 아닐까 하는 
걱정이 들었었는데요?
그래서 저는 일단 IT통합기초
라는 수업부터 듣기 시작했어요.

강쌤이 설명해 주길 
IT공부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에
프로그래밍 언어 / 서버 / 네트워크에 대한
기초적인 부분을 골고루 다루는 수업이라고 하셨는데요 !


처음 시작하는 공부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있던 저에게
IT는 어려운 공부가 아니다 라는 생각을 심어준
고마운 수업이었어요.

단순하게 수업만 진행하는게 아니라
강사님께서 가벼운 미니 프로젝트같은것도 진행할수있게 도와주셨고
혼자서 공부하러 간 상황에서 스터디그룹을 만들어주셔서
같이 으쌰으쌰 할수있는 친구들을 만들 수 있다는것도
좋은 점이었어요. 

 

 



현재 수업을 듣게된지 3개월차째 접어들고 있는데
제가 생각했을때 가장 가성비가 좋은 수업이었던것 같아요.
지금까지도 그때 스터디를 함께 했던 친구들과
같이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에요 ㅎㅎ

아참 ! 그리고 다른 강남자바학원이랑 다른점은
현재 코로나 때문에 오프라인강의만 신청해도
30만원 상당의 온라인강의를 함께 지원해주는데요 !
다른 강사님이긴 하지만 
학원에서 수업하는거랑 똑같은 방식으로
촬영된 강의라서 학원에서 한번 더 수업듣는것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수업목록에 1일차 2일차 이런식으로 표시가 되어있어서
그날배운 부분에 대해서 복습할때 이용하는것도 편했구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가장 좋았던점은...

제가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성격이라
학창시절부터 선생님께 질문을 해본적이 한번도 없는데...
오프라인으로 수업을 듣고 온라인으로 복습을 하다가
모르는점이 있으면 강사님께 1:1 질문을 남겨서
모르는 부분을 해결하고 있어요 ㅎㅎ
소심한 저에게 안성맞춤...ㅋ

 

 

 


앞으로도 JSP, SpringFramework 등
배워야 할것들이 남았지만 앞으로
계속 힘내서 국비지원 수업받고
취업까지 열심히 달려보려고요 ㅎㅎ
강남자바학원을 알아보시는 분이라면
강쌤이 관리 잘해주시니까 
추천드려요 !! ㅎㅅㅎ

특히 강쌤은 저같은 비전공자나
고졸인 학생들 대상으로 취업을
잘 시켜주신다고 하니 놀고 계신 분이라면...
명함의 번호로 연락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여 ㅎㅎ


항상 어려운점 없는지 꼼꼼하게 확인해주시고
커피도 사주시고... ㅠ.ㅠ
새로운 삶을 살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